세계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

영어영문학전공

학생활동

동아리 소개

05-04-01.jpg

토익스피킹 Level9-심화반

토익스피킹 시험에서 Level 7이상 달성하여 1,2 학년 학생의 경우 교양 필수 영어 과목에서 학교 정책에 따라 자동적으로 A+ 학점을 받을 수 있게 하고, 고학년 학생들은 취업 시 지원 자격 요건에 맞출 수 있도록 활동. 주차별로 각 파트별 유형 풀이 법을 파해하고 실전모의고사를 통하여 실제 시험을 대비한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함. 그리고 실전 영어에서 말하는데 두려움을 없애고 유창한 영어와 실무 영어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함.

05-03-01.jpg

토익리딩반

영어영문학전공 재학생의 토익성적 향상을 목표로 함 기본 입문 토익 리딩부터 기출문제 풀이의 심화단계까지 체계적으로 학과 차원의 지속적 토익리딩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을 목적으로 함

uts.jpg

UTS

UTS는 미드 토론 동아리로 넷플릭스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찬반을 나누거나 잘잘못을 따지는 토론이 아닌 가벼운 이야기로 시작해 주제를 확장시키는 토론으로 별다른 준비 없이 펀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퀴즈나 미니 게임을 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자 합니다.

05-05-02.jpg

NOVELMEN

영어영문학전공의 전공 교과목 작품 이해 및 의견 토의하는 학술동아리, 도서를 읽고 난 후 한글판 번역 차이의 이해함

버디즈.jpg

버디즈(Buddyz)

서로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도록 함께 활동하는 사람을 영어로 버디(Buddy)라고 합니다. 영어영문학전공에서 운영하는 버디즈 프로그램은 이러한 의미에 맞게 선후배, 동기간 친목을 다지고 학교생활에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로를 영어이름으로 부르는 규칙은 나이의 경계를 허물고 단순한 ‘학교 친구’를 넘어서 더욱 친밀한 관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with.jpg

WITH


봉사동아리 위드(Wish Improve Try Help)는 함께 봉사하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어서 조금 더 나아가기를 시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영어영문학전공 학우분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05-08.jpg

하네

일어일문학과와 영어영문학전공의 친목 동아리로 정기적으로 축구 경기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