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이끌어가는 인재 양성!

영어영문학과

졸업 및 진로

자랑스러운 동문

씨트립코리아/트립닷컴 글로벌호텔사업부에서 근무하는 임혜민입니다
등록일
2020-07-09
작성자
영어영문학과
조회수
559

안녕하세요, 씨트립코리아/트립닷컴 글로벌호텔사업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졸업생 임혜민입니다.

동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서 쌓은 영어 실력과, 휴학 후 1년 반의 중국 생활로 다진 중국어를 바탕으로 중국계 기업에 입사하였습니다.

어느 나라 기업이든 외국계 특성상 기본적인 영어는 필수 항목으로 취업준비와 면접, 실제 근무를 하는데 있어서

영어 발표 수업과 회화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보고 캐릭터를 분석하며 문학은 책이라는 편견을 깨 준 영미드라마, 작품을 읽은 후 토론을 통해 다른 학생들과 생각을 공유하고 작품이

쓰여진 시대 상황을 배우는 현대미국소설 과목들은 단순히 작품 해석을 넘어

사람과 상황을 바라보는 시각도 넓어지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문학의 흐름에 따른 미국성장과정을 공부 할 수 있었던 미국문학사, 사회적 위치에 따라 다르게 사용되는 문법 등 영어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배우는 영어와사회 수업으로 영미권 문화를 더 이해하게 되었고, 외국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좋은 주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학교에서 수강 한 모든 수업들이 얼마나 의미가 있었는지는 취업 후 더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취업 하는 과정에서도 도움이 되어 졸업 후 2개월 만에 취직에 성공 할 수 있었습니다.

저의 글이 여러분들의 대학 생활과 취업 준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고, 학교 생활 재미있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