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를 선도하는 국내최고의 인재양성대학!

바이오화학융합학부
바이오메디컬트랙

Q&A

전공과목 수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등록일
2025-05-27
작성자
바이오
조회수
199
답변글
작성자 : 바이오제약공학과        답변일 : 2025/05/27
제목 : Re: 전공과목 수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저희 학과는 이수체계도를 바탕으로 학년에 맞는 과목을 수강하기를 추천합니다.

따라서 각 학년에 개설된 과목을 우선적으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바이오 님이 쓰신글
---------------------------------------------
제목 : Re: 전공과목 수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내용 : 현재 2학년 1학기인데 다음학기 수강 신청 시 3학년이나 4학년 수업을 수강해도 될까요?

질문글
현재 2학년 1학기인데 다음학기 수강 신청 시 3학년이나 4학년 수업을 수강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