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전공과목 수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 등록일
- 2025-05-27
- 작성자
- 바이오
- 조회수
- 199
제목 : Re: 전공과목 수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저희 학과는 이수체계도를 바탕으로 학년에 맞는 과목을 수강하기를 추천합니다.
따라서 각 학년에 개설된 과목을 우선적으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바이오 님이 쓰신글
---------------------------------------------
제목 : Re: 전공과목 수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내용 : 현재 2학년 1학기인데 다음학기 수강 신청 시 3학년이나 4학년 수업을 수강해도 될까요?
현재 2학년 1학기인데 다음학기 수강 신청 시 3학년이나 4학년 수업을 수강해도 될까요?